안녕하세요, 자룡입니다. 요즘 유행하죠? 남자지갑 계급도, 저도 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애용하고 있는 지갑 보테가베네타 지갑이 부장급에 해당하는 지갑이더군요. 뿌듯했습니다. 저의 안목에. 제가 보테가베네타라는 브랜드를 알게된건 17년도쯤이였어요. 그때 한창 명품에 미쳐있었습니다. 돈도 없는 사원따리가. 정신 못차렸죠. 그래서 사지는 못하고 눈팅만 겁나게 했습니다. 그때 알게 됐습니다. 보테가베네타 지갑.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한눈에 반했습니다. 그래서 이놈. 무조건 다음 지갑으로 쓴다 벼루고 있었죠.
보테가베네타 지갑 동유럽 비엔나 여행에서 겟하다
17년 사원따리부터 벼르고 벼뤘던 보테가베네타 지갑, 결국 18년 8월 13일 유럽여행 마지막날 비엔나 시내 보테가베네타 매장에서 일시불로 구매합니다. 그때 당시 360유로였습니다. 여기 영수증 있습니다. 시간 보이시나요? 10:00:03초, 여기에는 사연이 있습니다. 동유럽 여행을 빡시게 다니다보니, 쇼핑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실제로 유럽은 주말엔 명품샵, 쉽니다. 무조건 주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는것. 그때 당시 한국행 비행기가 월요일 10:40분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이거 진짜 촉박한겁니다. 심지어 보테가베네타 매장에서 공항까지 지하철로 15분컷, 진짜 미션임파서블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걸 해냈죠. 전날 예행 연습했습니다. 동선체크, 매장과 지하철과의 뛰어갔을때의 시간 다 확인했습니다. 10시 매장 오픈 열자마자 안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때 당시 360유로, 환율이 1300원대였으니 47만원대에 세금 할인 받아서 4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남자지갑 계급도 보테가베네타 지갑 실제 사진
남자지갑 계급도 부장급 보테카베네타 지갑 실물 되시겠습니다. 어떤가요? 영롱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보테가베네타의 교차꼬임갬성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한번 마음에 든건 오래오래 잘 관리해서 쓰자는 저 자룡의 특성상 진짜 애지중지(?) 관리했습니다. 지갑 오래쓰려면 뭐 많이 넣으면 안됩니다. 카드도 딱 4개까지만 넣고 다니구요. 지폐도 왠만하면 많이 넣고 다니지 않았습니다. 뚱뚱해지면 보테가베네타 지갑에 사용된 양가죽의 특성상 쉽게 늘어날 수 있으니 말이죠. 진짜 조심해야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실수를 저지릅니다. 소듕한 지갑 코팅한답시고 지갑에 로션을 발라줬습니다. 지갑전용코팅제가 아니라요. 그냥 일반적으로 보습제로 사용하는 코코넛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했습니다. 큰 실수였죠.
내 사랑 보테가베네타 지갑 병원에 다녀오다.
어느 순간부터 지갑이 이상해졌습니다. 사진 상 노란색 영역의 양초로 바른것 같은 딱딱한 부분 있죠? 그 부분이 흐물흐물해지고 끈적끈적한 무언가가 자꾸 묻어나는거에요. 정말 놀랐어요. 이녀석이 왜그러는걸까?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 끈적임이 심해지더군요. 참다 참다 대전에 유명한 명품 수선집 백가수선이라는곳에 방문해서 지갑 수선을 의뢰했습니다. 여러분들 절대 저처럼 지갑에 로션 바르지 마세요. 백가수선 사장님 왈, 사람이 쓰는 로션쓰면 지갑은 사람 피부가 아니기 때문에 흡수 된 후 빠져나오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딱딱한 윗부분이 흐물흐물해질 수 있는거라고, 그래도 저의 경우 다행히 아랫부분은 딱딱함을 유지하고 있었고, 윗부분만 완전히 걷어내고 사장님이 덧칠해주신 덕분에 사진처럼 깔끔하게 복구 됐어요. 처음 사장님께 맡길때 겁주셨습니다. 온전히 복구 안될거라고, 그런데 저는 이정도면 대만족입니다. 3만원 수선비에 이정도 퀄리티, ㅆㅅㅌ 아닌가요?
지갑 전용 보호제를 쓰기로 한 자룡
앞서 말씀드렸습니다. 저 하나 픽하면 오래 길게, 사용하는거 좋아합니다. 잘못된 코팅으로 요단강 건널뻔한 내 사랑 보테가베네타 지갑, 남자지갑 계급도에서 부장급에 포함되는 아이인데, 너무 소홀히 대했습니다. 그래서 지갑 전용 코팅제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지갑 애지중지 관리하신다면 저처럼 안타까운 실수 하지마시구요. 지갑 전용 코팅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죽지갑 코팅제를 검색해보니 뤼미에르라는 브랜드가 명품 가방이나 지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더라고요. 이제는 올바른 제품 사용하고 내 지갑 애지중지 잘 관리해주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