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룡의 Honey Tip/생활꿀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범죄 스릴러 Top3

by za.ryong_ 2022. 3. 30.

대원님께서 넷플릭스 구독자라면, 그리고 저처럼 범죄 스릴러 매니아라면 꼭 봐야 할 드라마 3가지가 있습니다. 정말 대작임에도 모르는 대원님들 많으시더라고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중에서도 숨겨진 범죄 스릴러 명작 Top3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범죄 스릴러편

 

대원님 MBTI는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INTJ입니다. 주로 인티제 또는 엔티제들이 범죄 스릴러에 환장하더군요? 한국 드라마 중에서는 시그널, 참 재밌게 봤는데요.

 

넷플릭스에도 시그널급 범죄 스릴러 명작 숨겨져 있습니다.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마인드 헌터 (2017, 시즌2)

 

한국에는 '마음의 사냥꾼'이란 다소 진부한 제목으로 출판됐었던 소설 원작 미드입니다. 진부한 제목과 다르게 정말 미치게 재밌습니다.

 

(이 마음의 사냥꾼이라는 책,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김남길이 읽는 책이기도 하죠?)

 

특히 시그널처럼 프로파일러 나오는 드라마에 환장하신다면 꼭 보셔야합니다. 그 이유는 이 드라마가 이 세상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탄생되는 과정에 대해 다루기 때문이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고요. 에드먼드 캠퍼 같은 미국에서 유명한 연쇄 살인마들도 등장합니다. 배우들 싱크로율도 엄청나죠. 정말 똑 닮이라 할 정도로 배우 선정에 신경 많이 썼습니다.

 

마인드헌터-범죄자-에드먼드-캠퍼-비교-사진
마인드헌터-범죄자-에드먼드-캠퍼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지만 사회성이 부족한 홀든 포드와 그를 옆에서 보좌하는 사회생활 갑 빌 텐치의 좌충우돌 프로파일러 이야기, 진짜 꼭 보세요. 강추합니다.

 

 

 

로스쿨 (2021, 시즌 1)

 

이것도 정말 개꿀잼입니다. 강마에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명민, 이번엔 한국대 양마에, 양종훈 교수로 활약하는데요. 법학 + 영드 셜록의 추리게임을 합쳐 놓은 명작입니다.

 

유능한 검사였던 양종훈, 믿었던 선배 검사의 뒤통수로 검사직을 내려놓고 한국대 교수로 임관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을 뒤통수친 선배 검사 서병주 (안내상 배우님) 같은 검사를 다시는 배출하지 않기 위해서인데요.

 

눈에 가시같았던 서병주가 갑자기 죽으면서 사건은 시작됩니다. 가장 큰 스토리는 서병주 검사의 죽음이지만, 그 외에도 데이트 폭력, 양육비 분쟁 등 현실에서 이슈 되고 있는 주제들에 대해서 많이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고윤정-사진
로스쿨 출연하는 고윤정

 

거기에 요즘 새로운 여신으로 추앙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님도 로스쿨에 출연합니다. 김범, 응팔의 류혜영, 기생충에서 열연했던 이정은 님도 출연하니까요. 꼭 한번 정주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넷플릭스도 구독료 올린다고 하죠? 혼자 구독하기엔 1,7000원이라는 가격이 상당히 부담스러운데요. 넷플릭스 구독료 줄이는 방법 중에 링키 드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구독료를 나눌 지인이 부족하다면, 링키드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구독료를 1/N로 나누는 어플이에요. 그 외에도 넷플릭스 구독료를 100% 환급해주는 신용카드도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관련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배터 콜 사울 (2015, 시즌6)

 

이건 좀 볼륨이 큽니다. 하지만 정말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정말 유명한 미드죠? 브레이킹 배드에 나왔던 사울 굿먼이라는 변호사 이야기를 드라마로 펼친 겁니다.

 

브레이킹 배드는 암 선고를 받았던 고등학교 화학 선생님이 마약왕으로 거듭나는 이야기였는데요. 마약왕의 길을 걷다 보면 여러 잡다한 문제들을 처리할 때가 많겠죠? 

 

그런 문제를 처리해줬던 해결사가 바로 사울 굿맨이라는 변호사였습니다. 그는 원래 지미라는 평범한 변호사였습니다. 하지만 친형과의 갈등으로 인해 그의 인성도 조금씩 변하게 되는데요.

 

배터 콜 사울은 꼭 전작인 브레이킹 배드를 보지 않아도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함께 보면 좀 더 재밌게 볼 수 있겠지만요. 브베는 주인공인 마약왕 하이젠 버그의 가족들 중 발암캐들이 정말 많습니다.

 

베터콜-사울-브레이킹-배드-사진
베터콜-사울

 

그래서 보다 보면 정말 답답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죠. 반면 베터콜 사울은 브베에 나오는 발암캐들이 별로 없어요. 특히 사울 굿맨의 히로인 '킴'은 정말 매력적이죠. 

 

드라마를 보다보면 사울이 사막 한가운데서 자신의 오줌을 먹어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울을 연기한 밥 오든커크는 정말 자신의 소변을 받아먹겠다고 감독에게 제안했다는데, 만류했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연기에 열정 있는 배우들이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범죄 스릴러이긴 하지만, 코믹한 요소도 꽤 많기 때문에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스릴러 편에 대해 알아봤고요. 아래 글에서 넷플릭스 구독료 줄이는 법도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크립토 닷컴)

 

 

 

링키드 넷플릭스 최저가로 이용하는 방법

요새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OTT 서비스가 유행입니다. 일반 공중파보다 OTT에서 제공하는 구독 콘텐츠들이 훨씬 재밌어요. 그런데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 워낙 다양한 플랫폼이 많다 보

za-ryong.tistory.com

 

 

 

 

 

크립토닷컴 스테이킹 및 비자카드 만드는 방법

코 인하 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CRO, 크립토 닷컴 체인이라는 코인을요. 이 CRO는요. 비자카드와 협업하여 암호화폐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선불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

za-ry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