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룡의 일상

연돈 볼카츠 - 연돈 예약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

by za.ryong_ 2021. 8. 19.

연돈 볼카츠는 연돈 테이블링 예약에 실패하더라도, 예약 없이 구매 가능한 연돈의 시그니처 간식입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Top 3에 뽑힐 만큼 맛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오늘은 연돈의 시그니쳐 메뉴 연돈 볼카츠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실패 없는 구매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돈 볼카츠 정보 (구매 꿀팁, 맛, 가격 정보 등)

 

연돈 테이블링 예약, 저 또한 도전했는데요. 저녁 8시 기준으로 예약을 받는 연돈은 나훈아 선생님 콘서트 티켓팅보다 어렵다고 할 만큼 힘들었습니다. 많은 블로그에 나와있는 것처럼 7시 30분부터 예약 시간과 인원을 미리 세팅해놓은 후 8시에 맞춰 예약 버튼을 눌러봤는데요. 역시나 실패했습니다. 저는 더본 호텔에 2박 3일을 묵었기 때문에 위치상 연돈과 상당히 가까웠는데요. 아쉬운 마음에 연돈 근처를 서성이다, 유레카, 엄청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제주 흑돼지고기로 만든 수제 볼카츠였는데요. 갓 튀긴 연돈 볼카츠를 한 입 베어 문 순간, 연돈 예약 실패의 서러움이 모두 가실만큼 맛있었습니다. 

 

연돈 볼카츠 맛있게 먹는 법

연돈 볼카츠는 맥주에 정말 잘 어울리는 안주입니다. 볼카츠를 주문하기 전 맥주를 준비해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음식이 제일 맛있는 때는 바로 갓 튀겨져 나왔을 때입니다. 식었을 때도 맛있긴 했지만 그 따끈하고 빠삭한 튀김을 한입 베어 먹는 감동은 없었습니다. 무조건 구매 즉시 맥주와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연돈 볼카츠 실패 없이 구매하는 방법

연돈 볼카츠, 제주 관광객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나 봅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웨이팅이 없었습니다만 간혹 타이밍이 맞지 않아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가 연돈 볼카츠를 사러 갔을 때도, 제가 마지막 세트를 구매하고 저의 뒤에 줄을 서시는 분은 아쉽게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연돈의 브레이크 타임 때문인데요. 연돈 볼카츠는 보통 개장 시간부터 16시, 그리고 18시서부터 폐장시간까지 볼카츠를 판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6~18시에는 구매가 어렵고, 15시 30분부터 16시까지는 재료 소진으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간은 피해서 방문이 필요합니다.

 

 

연돈 볼카츠의 가격과 구성

연돈 볼카츠의 가격은 개당 3000원입니다. 맛에 비하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고요. 5개를 구매하면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나옵니다. 구매 제한 또한 존재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인당 10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도록 제한이 되어있었는데요. 어떤 분들은 5개 구매 제한이 있었다고도 하시니 구매제한은 존재하되 그날 사정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연돈-볼카츠-사진
연돈-볼카츠-실물-사진

 

 

연돈 예약에 실패했다고 낙담하지 마세요. 볼카츠가 있잖아요.

 

비록 연돈 돈까스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이를 간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었던 볼카츠, 정말 그 정도 가치가 있는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연돈 예약에 실패하신 분들, 그리고 더본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경험해봐도 좋을만한 맛있는 음식이니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