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 사람에 따라 활용도가 극명하게 갈리는 가전입니다. 기본적으로 옷에 별로 관심 없는 분들, 안 사는 게 좋습니다. 반대로 옷에 관심 많고, 직업상 옷이 차지하는 비중이 큰 분들, 삶의 만족도 확 올라갑니다. 오늘은 LG 스타일러가 필수로 필요한 유형과 기능,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스타일러가 필요한 유형
집에 중,고등학생 자녀 두신 분들 매일 정장 또는 유니폼 입고 다니시는 분들, 옷이 상당히 많고 옷을 사랑하는 분들 꼭 필요합니다. 그 외 옷에 관심 없고 집에만 계신 분들, 필요 없습니다. LG 스타일러.
폴리에스터 혼방에 강한 LG 스타일러
기본적으로 LG 스타일러, 쓰는 이유 세탁소 수준 까진 아니지만, 정갈한 옷 관리 원해서입니다. LG 스타일러 정장류 같은 폴리 혼방 재질의 옷들 주름 잘 펴줍니다. 반면 면 100% 종류 주름 오지게 안 펴집니다. 정장, 유니폼, 교복 같은 자주 관리해야 하는 옷 보유자들에게만 추천합니다.
담배에 강한 LG 스타일러
주름도 주름이지만, 냄새 제거 기능 탁월합니다. 그래서 흡연자들, 잦은 회식으로 고기냄새 베는 분들 추천합니다. 담배 많이 피우는 분들 곁에 가면 정말 쩐내가 날 때가 있습니다. 매일 스타일러로 관리하면 이런 냄새로 상대방에게 주는 불쾌감 줄일 수 있습니다.
LG 스타일러 필수 기능 및 관리법
이 가전은 식기세척기, 건조기와 다르게 유저의 활용도에 따라 만족도가 극명하게 갈립니다. 100% 활용하려면 이 가전에 대해 빠삭하게 알아야합니다.
옷 종류에 따른 LG 스타일러 사용법
필수적인 것만 정리하겠습니다.
- 패딩 : 기본적으로 뒤집어서 스타일러 사용합니다. 안 뒤집는 것보다 훨씬 뽀송하고 쿠션감 올라옵니다.
- 바지 주름 : 바지 주름 펴주는 곳에 잘 끼워 넣은 후 고급 코스 중 다운로드 코스에 둔 후 돌립니다.
- 나일론 소재 : 절대 넣으면 안 됩니다. 옷 망가집니다.
- 니트류 : 옷걸이에 걸어서 돌리면 옷 망가집니다. 선반 설치 후 위에 올려놓고 돌립니다.
- ** 옷 꽉 채워서 넣으면 안됩니다. 성능 떨어집니다.
LG 스타일러 관리법 (청소)
이 가전, 기본적으로 물, 스팀 이용합니다. 그래서 청소 안 하면 역한 냄새 날 수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청소해야 하는 곳 알려드립니다. 크게 세 곳입니다. 첫 번째 스타일러 안쪽 밑바닥 먼지 마개 꼭 청소해줘야 합니다. 청소 방법은 먼지만 따로 제거하거나, 물로 씻은 후 서늘한 곳에 말린 뒤 재사용합니다. 하지만 물로 씻는 것보다는 먼지만 제거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물로 씻은 후 제대로 안 말리면 더 역한 냄새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벽면과 밑바닥에 쌓인 먼지들 주기적으로 제거해줘야 합니다. 이때 일회용 부직포 청소 장갑 사용하면 편합니다. 세 번째 스타일러 외관 바닥에 물막이 거기에 가끔 물 고일 수 있습니다. 물로 닦아 청소해줍니다.
- 먼지 마개 필터의 먼지 제거한다. (물 세척 or 먼지만 제거)
- 스타일러 내부 벽면 및 바닥 먼지 제거한다. (부직포 청소 장갑 이용하면 편함)
- 외관 바닥 물막이 분리하여 청소한다.
LG 스타일러,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활용도 극명하게 갈립니다. 오늘 준비한 정보 참고하시어 스타일러, 120% 활용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