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운전한 거리만큼만 보험료를 계산해 납부하는 신개념 자동차 보험입니다. 나이가 어려도 운행만 적게 하면 보험료가 적게 나오는 장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장, 단점 중심으로 빠르게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후기 장단점 (클리앙)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직접 써본 클리앙 유저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장단점 정리했습니다. 요약하자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이 유리한 주행 구간은 정해져 있습니다.
이를 넘어가게 되면 다른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싼 수준이라는 것이죠.
단점
- 특정 거리 이상 넘어가게 되면 다이렉트 보험보다 비싸진다.
- 자동차 사고 이력이 있는 사람의 경우 보험 가입 거절이 가끔씩 발생했다.
- 다이렉트 보험에서 운영하는 마일리지 제도, T-Map 운전 점수를 통한 할인 혜택 등이 전혀 없다.
- 나의 위치정보를 보험사에 제공해야 하는 껄끄러움이 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평소 자동차 운행을 많이 하지 않으면 확실히 이득을 볼 수 있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주행 거리가 많아지면 오히려 다이렉트 보험보다 비싸집니다.
보험료가 비싸지는 운행거리 기준
- 승용차 : 15,000km
- SUV : 12,000km
자신의 평소 주행거리 생각해본 후 상기 기준보다 운행거리가 높다면 아래 나와있는 자동차 보험사별 보험료 비교를 통해 보험료 비교 후 제일 저렴한 걸로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월별로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가입조건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월별로 보험료 체크해보면 저렴하게 보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점
- 적게 탈수록 보험료가 저렴해져 차량 운행이 적은 사람들에게 합리적이다.
- 의외로 긴급 출동 서비스 빠르게 대응해준다.
- 연간 기본 보험료가 20만 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저렴하다.
- 보험료를 월납 또는 연납으로 선택하여 납부할 수 있어 재정적인 부담 줄일 수 있다.
- 캐롯 퍼마일 어플을 통해 주행거리를 바로 체크 가능하다. 매월 개략적인 보험료를 추정할 수 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캐롯 플러그라는 것을 줍니다. 이 기기를 통해 자동차 주행거리를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사고 시 이 캐롯 플러그에 내장되어 있는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에 따로 전화할 필요 없이 바로 긴급 출동 서비스가 출동하기 때문에 클리앙 유저들 사이에서 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접수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300 누른 후 ARS 1번 누르면 사고 접수 가능
- 또는 캐롯 플러그에 있는 출동 서비스 버튼 눌러 호출
- 사고 현장 및 내용 확인
- 차량 수리 기간 및 렌트 사용 여부 확인
- 보험료 지급 결정
후기에 따르면 많은 분들이 캐롯 플러그 버튼을 많이 이용하다 보니 정작 해지 시 캐롯 퍼마일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위 전화번호 저장해두시고요. 지금까지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장단점 위주로 빠르게 훑어봤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자동차 소유자라면 받을 수 있는 채권 환급금이 있거든요.
금액이 꽤 크기 때문에 아직 환급받지 않으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통해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